본문 바로가기

Unboxing Haul Review/Stationery

문구리뷰 #03 : 다꾸용품 다이소 견출지 알파벳,크라프트,원형 데코

 

문구리뷰 #03 : 다꾸용품 다이소 견출지 알파벳,크라프트,원형 데코

 

이번 다이소문구하울의 마지막 다이소 견출지들 리뷰!

다꾸용품으로 기초적인 아이템들이라 쓰임새가 많은데 나는 이제서야 구매를 해서 가지게 되었다.

견출지들 종류는 많이 샀다.다이소 견출지들이 한팩에 15장으로 1000원이라는 가격대비 양이 많은 편이라 오래 쓸 수 있어서 좋았다.색들도 예쁘게 잘 나왔다.신상 스티커들을 아직 못샀는데 나중에 기회가 되면 다른 스티커들도 보고 싶다.

더욱이 다이소에 카드링 사러 가야해서..다시 들를 수 밖에 없다.

 

#1.알파벳 견출지 그라디에이션 \1,000원

다꾸용품들 중에 제일 사고 싶었던 스티커들중에 하나이다.색이 마음에 들어서 언젠가 사야지 하다가 바구니에 처음 담은 스티커이다.색상은 이 세가지색밖에 없는것 같다.

 

 

옐로그린,옐로핑크,핑크바이올렛

순으로 그라디에이션이 되어있어서 예쁘다.세개씩 다양하게 사용하면 예쁘게 쓸 수 있다.

15장이라 양이 정말 많은 편이다.

벌써 몇개씩 썼는데 팍팍 쓸 수 있게 양이 많아서 좋다.

다이소의 장점은 이번에는 디자인도 예뻐지고 양이 많아 좋은것 같다.

 

 

비닐팩에서 꺼낸 모습은 이러한 모습.그런데 견출지 이름이 특색없이 같아서 스티커 모양을 보고 골라야한다.

그래서 다이소는 오프라인 구매를 많이 하는것 같다.이름들이 다 비슷해서 그런것 같다.

그리고 다이소 온라인몰을 가끔 봤었는데 제품들이 생각보다 많이 올라와 있지 않았었다.지금은 또 모르겠다.

 

 

그냥 알파벳 견출지 그라데이션이 예뻐서 여러각도로 찍어본 샷들.

이 알파벳 견출지는 대문자와 특수문자들만 있는데 소문자가 있는 것도 나왔으면 좋겠다.

필기체도 나오고(개인작가 제품들은 본것 같지만).

다이어리에 표시하거나 깔끔한 영문을 쓸 때 많이 필요한 스티커이다.크기가 작은편이라 먼슬리에도 붙이기 부담스럽지 않다.활용편은 다음에!

 

 

#2.원형 견출지 크기2가지 \1,000원

이것도 색이 난색계열과 푸른계열이 있는데 파스텔톤이라 다꾸용품 기본템으로 사용하기 좋다.

이 스티커들도 모두 15장씩 들어있다.

원형 견출지들도 색이 예뻐서 다이어리쓸 때 배경에 붙이거나 일정을 표시하거나,포인트로 붙여 활용하기가 편하다.

 

 

마음에 드는 색상이 많아서 좋았던 원형 견출지.

저안에 그림을 그려서 붙이면 다른 스티커로도 활용할 수 있다.무엇을 그릴까 고민을 하게 된다.

 

 

원형 견출지 소형 크기의 스티커.

다양한 색상들이 많다.이건 먼슬리에 붙여도 작아서 포인트로 써도 예쁠것 같다.

알파벳 견출지와 같이 써도 좋을것 같고,이제 이런 견출지들은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더 많이 생산하는지 물량이 제일 많은 견출지 중에 하나인듯 싶다.

 

 

새로산 네일핀셋으로 집어본 원형 견출지.깔금하게 떼어진다.불량이 있을까 했는데 육안으로 봤을 때 칼선이 없는것은 없었다.다이어리에 왕창 붙이고 싶은 비주얼이야.다꾸할 다이어리를 아직도 고민중인데 1월 안에는 정해서 스티커들과 마스킹테이프들을 왕창 써야겠다.

몇년간 모은 다꾸템들을 하나씩 꺼내보면서 정리하는게 새해목표중에 하나이다.

 

 

그런데 칼선들은 거의 다 있는데 저 푸른 원형 견출지에 하얀 금이 하자처럼 있다.무너가 긁힌 자국 같기도 하고.

어째 첫번째 페이지에 이런 하자가 보였는지.

15장의 한 장이길 바라면서 어차피 가격대비 양이 많아서 신경은 별로 안쓰이지만 조금 쓰인다.

 

 

#3.알파벳 견출지 대형,소형 \1,000원

다이어리 쓸 때 저 알파벳 원형견출지로 먼슬리나 요일을 표시해주는데 나도 하고 싶어서 사게되었다.

큰 원형 알파벳 견출지에는 기호가 있고,소형은 기호가 없고 알파벳만 있다.

알파벳만 있는것도 괜찮은것 같다.기호는 언젠가 사용하겠지만 빈도수는 낮을 것 같은 예감.

 

 

흰색바탕에 검은색 글씨라 깔끔하다.

작은 알파벳 견출지는 요일을 쓸 때 유용할 것 같고,진한 용지에 특히 예쁠것 같다.쓸 날 이 기대된다!

다이어리 얼른 정해야지.

 

 

#4.원형 견출지 스티커,크라프트 견출지

이 두가지도 다꾸용품으로 산것이지만 네번째 원형견출지는 기법서를 몇번씩 완독했는지 표시를 하려고 샀다.

5가지 색이라서 기법서는 두세번이면 거의 완독을 한다고 생각하기 떄문에 책이 표시를 할 예정이다.

공부쪽은 문제에 표시할 거라 이거는 나중에 공부 블로그에서 활용한 사진들을 올리려고한다.

 

 

저 원형 견출지 스티커는 크기가 더 큰것도 있었는데 이건 나중에 살 예정이다.

다 15장으로 양이 많아서 마음에 든다.

원형 견출지 스티커는 기본색으로만 되어있어서 이것도 파스텔 색상으로도 나왔으면 좋겠는데 다이소 갔을 때는 보지 못했었다.이런 재질의 파스텔색이어도 예쁠것 같은데 기다리고 있겠음!

 

 

크라프트 견출지는 빈티지 다꾸할 때 사용하면 예쁠것 같아서 샀다.크라프트용지를 좋아하기 때문에 그냥 지나칠 수 없었다.

 

 

크라프트재질로 갈색 테두리가 한쪽으로 쏠려있지만 분위기가 있다.앞으로 먼슬리나 위클리에서나 자주 사용할것 같다.

한장당 12개가 있는데 은근 빨리 사용할 것 같기도 하고,사용할 날이 기대된다.

 

 

원형 견출지 스티커는 제일 중요하거나 어려운난제들은 빨간색으로 표시를 하면서 잘 써야겠다.

작은 스티커들이라 양이 많아서 꽤 오래 사용할 것 같아 기분이 좋다.양이 많으면 일단 좋고 보는 나.ㅋㅋ

그런데 다이소몰은 일반적으로 브랜드 제품들은 그렇게 저렴한것 같지는 않아서 다이소 제품말고는 다른 저렴한 몰에서 사는게 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일반 원형스티커들은 가격들이 비슷하다.이제 다이소몰도 텐바이텐이나 여타 종합 문구몰로 변하는것 같아서 다이소 자체 제품보단 다른 브랜드 제품들이 보여서 찾기가 좀 번거로워진것 같다.ㅠ

마지막으로 다이소 견출지들이 마음에 들었던 1월의 다이소 하울!